깊어지는 주님과의 대화
하나님의 자비로운 선물, 기도!
우리는 무엇에 초점을 두는 기도를 하고 있나요?
왜 기도를 해야 할까요. 주께서 응답하지 않은 기도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기도는 마음을 주께 열고, 주님의 뜻을 따르는 경건의 시간입니다.
주께서 기도에 응답해 주시는 가장 귀한 선물은 우리 안에 계시는 바로 그분 자신입니다. 우리가 더욱 주께서 원하시는 사람이 되도록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인도하심!
주님과의 교감은 기도하는 자의 생명의 숨결로 이어집니다.
이 책은 크리스천의 기도를 바르게 볼 수 있는 관점과 함께, 주님과 동행하는 놀라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독자 대상
1. 기도와 묵상으로 주님과 소통하는 친밀함과 자신의 변화를 기대하는 사람들
2. 기도에 집중하기 원하는 사람, 더 깊게 기도를 이해하기 원하는 사람들
구성 특징
포인트1. 마음으로 읽는 묵상 시 수록 : 전 경희대 국문과 교수 시인 박이도, 옮긴이 정신과 전문의 강창욱, 그리고 강경자 시인의 깊은 울림이 있는 묵상 시들이 각 주제별 내용에 실려, 독자의 마음을 열어 주며 기도에 대한 내용과 연결돼 묵상의 시간으로 깊이 들어가게 한다.
포인트2. 기도와 묵상으로 소통하는 주님과의 친밀한 시간, 주님 뜻에 맞는 세상, 더불어 우리의 변화를 기대하며 기도하게 안내한다. 기도를 이해하고 더 깊이 기도에 참여하려면 기도에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포인트3. 우리가 알고 있는 기도, 우리와 늘 호흡하듯 함께 해온 기도, 쉬우면서도 가장 어려운 기도. 기도의 진정한 본질에 다가서는 순간, 기도란 삶임을 알려주는 쉽고 가까운 기도에 대한 글. 성경말씀으로 다가서며 묵상 시와 기도가 연결돼 독자들에게 진정한 위로와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