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141-8267 book-forest@naver.com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 서로 마음을 같이하며 높은 데 마음을 두지 말고 도리어 낮은 데 처하며 스스로 지혜 있는 체하지 말라

로마서 12장 15-16절

 

낮은 곳에 선 믿음의 사람

37세에 실명하고 절망을 지나, 영혼의 눈으로 바라보게 된 세상

 이청준 장편소설 《낮은 데로 임하소서》의 실제 주인공 안요한 목사가 전하는 생명의 고백, 칼럼집 《또 하나의 눈》

 상처 입은 영혼들과 함께해온 또 하나의 시간, 우리는 섬김의 믿음이 현재진행으로 흐르는 하나님의 공동체를 만나게 된다.

안요한 목사가 하나님을 만나고 묵상한 말씀들이 칼럼 속에 살아 있어, 우리 가슴에 감동과 믿음으로 되살아난다.

 

이 책은 낮은 곳의 형제자매들과 함께 열어가는 하루, 뜨겁게 영혼을 섬기는 한 목회자의 오늘의 이야기이다. 영혼의 갈망이 하나님 은혜를 경험한 그 순간들을 기록한 기적의 여정은 한 영혼으로 향하는 그의 섬김의 사랑을 보여준다.

 

육신의 눈을 잃고 영안을 얻은 빛의 증인 된 자, 구원의 빚진 자가 하나님의 빛을 전하는 등불로 살아가며 시각 장애와 가난의 힘듦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절망과 고통, 슬픔을 이기고 소망으로 함께 피워 올리고 있는 기적의 이야기들은 우리를 깊이 있는 믿음의 글들과 마주하게 한다.

 

 

독자 대상

 생활 속 믿음의 성장을 기대하는 기독교인

절망에 빠진 사람에게는 생명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에게는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전한다.

 

 

구성 특징

 포인트1. 소설가 이청준의 스테디셀러 《낮은 데로 임하소서》 실제 주인공 안요한 목사의 42년 새빛맹인선교회 사역 속의 감동적 이야기들과 한 영혼을 향한 뜨거운 사랑과 은혜의 메시지

 

포인트2. 인생의 이정표를 찾고, 존재 의미를 말씀 안에서 찾아 또 하나의 눈으로 경험한 영적 고백이 담긴 복음 편지

 

포인트3. 낮은 곳의 형제들, 믿음의 이웃들과 함께하며 증거한 말씀은 시각 장애 사역자로 세계 110개국 1만2천여 회 집회를 인도하며 낮은 자리에서 일어났던 놀라운 기적의 이야기들을 보여준다.